LG 유플러스 [모바일] [듀얼넘버] 서비스 재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듀얼넘버] 서비스 재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해지 당월 재가입은 불가하며, 익월에는 가입시도일 기준으로 90일 이내 서비스 가입(재가입) 및 번호변경 횟수가 합산해서 2회 미만인 경우에만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2020.02.13부터 적용)


엘지 U+ [모바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관리자 계정 정보(관리자의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를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구비 서류도 다시 갖추어 업로드 해주셔야 하며, 이전 담당자에 대해서는 대리권 소멸 신청서를 당사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자 변경 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매장 및 고객센터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하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엘지 U+ [모바일 FAQ]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LTE표준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없는 LTE표준 요금제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 및 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화면 아래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금융사기방지] → [PASS 금융사기방지 해지]를 누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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