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 가입 후 음악감상 시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App에서 음악감상 시에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지니 뮤직 App에서 비디오 감상, MP3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 및 이용요금은 별도 부과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잔여량 조회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타인에게 선물 및 타인이 등록한 상품권의 잔여량은 조회 불가하고, 본인에게 선물 및 등록한 상품권의 잔여량은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착신전환] 원격제어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으로 서비스 신청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4자리)를 설정해두셨다면, 019-200-8282(통화) ARS를 통해 간편하게 착신전환 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이 담긴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설정 가능합니다.
* iPhone 은 주소록 저장 이름 또는 콜메시지 문구가 보여지며, USIM 교체시 재인증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재인증 방법 : 통화도우미 앱>더보기>휴대폰 번호 재인증 메뉴)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U+ [모바일 FAQ] [콜메시지] 문구 노출은 몇글자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문구는 상대방이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한글 32자(64Byte)까지 노출되며, VoLTE 미가입자인 경우 한글 8자(16Byte)까지 노출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App에서 음악감상 시에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지니 뮤직 App에서 비디오 감상, MP3 다운로드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화료 및 이용요금은 별도 부과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잔여량 조회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타인에게 선물 및 타인이 등록한 상품권의 잔여량은 조회 불가하고, 본인에게 선물 및 등록한 상품권의 잔여량은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착신전환] 원격제어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으로 서비스 신청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4자리)를 설정해두셨다면, 019-200-8282(통화) ARS를 통해 간편하게 착신전환 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이 담긴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설정 가능합니다.
* iPhone 은 주소록 저장 이름 또는 콜메시지 문구가 보여지며, USIM 교체시 재인증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재인증 방법 : 통화도우미 앱>더보기>휴대폰 번호 재인증 메뉴)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U+ [모바일 FAQ] [콜메시지] 문구 노출은 몇글자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문구는 상대방이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한글 32자(64Byte)까지 노출되며, VoLTE 미가입자인 경우 한글 8자(16Byte)까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