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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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불가 단말기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구형폰, 외산스마트폰등)사용 고객은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전차단기능이 불가능하고, SMS로 사후 통보해드립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된 후, 통화가능안내가 불가하다는 SMS를 받았습니다. 이건 어떤 경우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LG U+고객이며, VoLTE 사용자일 경우에만 통화가능상태에 대한 SMS가 제공됩니다.
 
통화가 불가능하다는 SMS 를 받으신 경우는 상대방이 통화가능안내를 원하지 않아 별도로 요청을 한 경우나,
특정 부가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안내가 불가능한 경우에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으실 수 있도록 안내불가 SMS를 보내드립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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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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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로그인시 필요한 ‘앱 비밀번호’ 입니다.
    
- 숫자 0~9까지의 6자리
-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
- 동일한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휴대폰번호 뒷자리 사용불가


엘지 U+ [모바일 FAQ] [후후-유플러스] 전화 수신 시 후후 알림창 (발신자 관련 정보)이 뜨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데이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알림창이 늦게 뜨거나, 정보를 불러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 통화 설정에서 HD보이스(VoLTE) 설정을 권해드립니다.
      
또는 메모리 정리 앱(기능) 때문에 후후가 중지되는 경우도 있으니, 메모리 정리 앱(기능)의 정리 항목에서 후후를 제외하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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