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후후-유플러스] 거래중인 은행이나 카드사 번호까지 차단하는데,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에서 ‘실시간 스팸 차단’, ‘악성 스팸 차단’ 을 설정했다면, 스팸 신고 기록이 있는 번호는 모두 차단됩니다.

즉, 이용 중인 은행, 카드사 전화번호를 다른 이용자가 스팸 신고를 했다면 자동으로 차단될 수가 있습니다.
꼭 받아야 하는 전화번호라면 [안심등록]을 눌러 차단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은 그대로 두고 번호만 바꿨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 번호만 변경할 경우,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PC로 전송할 때, 휴대폰정보 가입항목에 변경된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