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후 공기계로 U+모바일tv를 이용하려는데 접속이 안 돼요.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후 공기계로 U+모바일tv를 이용하려는데 접속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해지한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휴대폰에서 빼고, 와이파이로 접속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지니 뮤직 앱] U+ 뮤직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입니다. 다른 폰에서 로그인하여 사용해도 데이터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부가서비스 가입 당시의 휴대폰 번호가 적용되어 있는 단말에서만 데이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폰에서 이용하실 경우, 별도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로 어플 실행이 안됩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 접속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접속한 AP 혹은 단말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 설정 및 3G/4G설정을 재확인 합니다.

2) 휴대폰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

3) 뮤직벨링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휴대폰>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뮤직벨링>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하여 뮤직벨링 재설치)

4) 최신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정상 이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원내비] APP 다운로드 /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LG U+스마트폰의 원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엘지 U+ [모바일 FAQ] [채팅+] 채팅+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 서비스를 지원하는 휴대폰 사용 고객 중 채팅 기능을 켠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삼성전자 휴대폰 34종, LG전자 휴대폰 8종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용 가능 휴대폰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채팅+' 상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팅+ 기능 켜는 방법
휴대폰에서 문자메시지 앱 실행 → 우측 상단 설정(≡) → [설정] → [채팅+ 설정] → [채팅+ 관리] →[채팅+ 켜기] 누르기

※ 기능을 켜지 않으면, 일반 문자메시지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