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소호링] U+고객센터에서 소호링서비스 가입할 수 없다고 하는데 왜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첫번째는 현재 선납 요금제 사용, 일시정지 및 이용요금 미납 중일 경우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통화연결음,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입니다.
 
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정상적 가입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통화연결음과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해당 서비스를 해지 하셔야만 소호링 서비스에 가입 가능하오니 이용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전화일 경우는 SSW(구회선), IMS(신회선)으로 되어있는지 LG U+ 고객센터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엘지 U+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을 삭제한 뒤 재설치 할 경우 등록했던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 설치 시마다 정보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http://sepay.org)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보관함] U+ 보관함에 저장된 사진/동영상 삭제 시 휴지통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일반 갤러리에서 사진/동영상을 삭제하면 휴지통으로 이동되지만 U+ 보관함에 저장된 사진/동영상을 삭제하면 완전 삭제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