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비즈링] 처음에 신청을 하지 못한 직원이나 신입사원 등 신규 설정 대상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 기간 중 추가 신청자가 있을 경우에는 비즈링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엘지 U+ [모바일 FAQ]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상황별 인사말을 확인 후 선택하거나, 나만의 인사말을 직접 입력하여 설정도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C000000105
엘지 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가입 후 실행할 때 뭔가 설정하는 창이 뜨는데 정상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의 임의 삭제를 방지하기 위해 디바이스 관리자(장치관리자)에서 체크를 하게 되며,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관리자 모드를 임의로 설정 해제 할 수 없게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급제 단말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에서 취급하는 모델이라면 구매 후 60일 이내 인근의 U+ 매장 방문을 통해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매일자, 구매금액이 확인되는 영수증 확인 필요)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엘지 U+ [모바일 FAQ] [벨소리] 저장 공간이 부족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을 다운받을 때, 저장공간이 부족하면 더 이상의 벨 또는 다른 컨텐츠를 저장할 수가 없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고객님의 핸드폰에서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내의 벨소리 또는 다른 다운로드 컨텐츠를 삭제하셔야 합니다.
단말기마다 다운받은 컨텐츠를 삭제하는 방법은 조금씩 다르니 자세한 삭제 방법은 해당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