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설정]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원키퍼 설정]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원키퍼 [설정] 메뉴의 ‘PIN 번호변경’에서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구 데이터 요금제] 카드사의 항공마일리지 혜택과 해당 요금제의 80/100 에서 제공하는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중복 적립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통신사 적립과 관계없이 카드사 적립이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카드사 정책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어,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 소지하고 계신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단말기를 OS업그레이드 할 경우 휴대폰 내 저장된 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단말기 업그레이드 시 단말기에 따라서 인증서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단말기 업그레이드 후 인증서가 삭제 되었다면, USIM에 이용하실 공동인증서를 다시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 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 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미성년자 제외) 또는 법인명의 안드로이드 NFC 스마트폰, iOS 6.0 이상의 아이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선불폰, 알뜰폰에서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앱 삭제가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휴대폰 개통 시 'U+모바일tv'가 기본 앱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기기에서 완전히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단, 다른 통신사 고객인 경우에는 [설정]→[애플리케이션]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