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한 뒤 신청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려면 개통 14일 안에 신청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입하려면 개통 60일 안에 신청

- 개통 1년 이내인 경우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 를 통해 신청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은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4-6644(유료) 또는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Android 스마트폰 OS(안드로이드 2.2 Gingerbread 이상의 버전, 권장 3.0)에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Paynow(페이나우)] 법인 폰으로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법인 폰으로는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페이나우(Paynow)는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등록, 사용이 가능하므로 개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해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알짜정액존] 알짜정액존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알짜정액존

최신음악(벨, 통화연결음 30곡씩 총 60건/스마트폰은 MP3 30곡 추가제공), 동영상(최신 애니메이션), 영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보관함] U+ 보관함을 더 이상 이용하고 싶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 보관함 홈페이지(http://csp.uplusbox.co.kr)에서 일시 중지하면 더 이상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내정보 > 이용현황 > 일시 중지하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