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콜메시지] 미노출 대상 관리는 몇 개 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미노출 대상 관리는 최대 5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모바일안전결제(ISP)]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는 비씨(BC)카드, KB카드 홈페이지 또는 결제 시 나타나는 ISP 신청 화면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프로그램을 설치 시 신청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전결제 홈페이지(www.vp.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가입 체계가 U+ID로 바뀌었는데, 구 ID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기존 ID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번호변경안내(무료)] 만료 전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만료 3일 전, 1일 전에 서비스 해지에 대한 안내 문자메시지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주식투자노트] 휴대폰이 가족명의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가족명의나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로 전화주셔서 서비스 가입 완료 확인후 멘트를 작성하여 소호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호링 가입 즉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에서 고객님께 먼저 전화를 해서 원하는 성우, 배경음악, 멘트접수를 받습니다.
또한, 소호링APP을 이용하여 사용자 인증 후 주문제작(맞춤형) 메뉴에서 직접 성우, 배경음악, 원하는 멘트 작성 후 소호링 제작요청이 가능합니다.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