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을 이용 중인데 다른 곡을 기본으로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이용 중에도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동일하게 수동으로 기본, 시간대, 요일, 친구번호별, 기념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기본 설정 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자동변경 기능이 일시정지되며, 수동으로 설정한 기본링이 송출됩니다.
일반 통화연결음 설정 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월정액 2,090원(부가세 포함)도 그대로 부과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선택하시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재설정되어 기본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다음은 장르변경 방법입니다. 장르변경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ARS 및 무선 U+ Lite/ez-i를 통한 장르변경 시 통화료 부과)
① 유선 : LG U+홈페이지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② 무선 U+ Lite/ez-i : 휴대폰 U Lite/ez-i 버튼 접속 → 1.뮤직/벨/링 → 2.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장르변경
③ ARS : 15044 통화 → 7.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1.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시 필요한 고객이 등록한 ‘고유의 패스워드’ 입니다.
서비스암호는 ‘숫자 0~9까지의 4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하며, 같은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3자리 이상, 휴대폰번호 뒷자리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본인 신상정보 등 쉽게 도용이 가능한 연산암호 설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가입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에 동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동시 가입은 불가합니다.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 하시려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를 해지하신 후에 가입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해지방법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해지후 가입)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해지하기](해지후 가입)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이용 중에도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동일하게 수동으로 기본, 시간대, 요일, 친구번호별, 기념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기본 설정 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자동변경 기능이 일시정지되며, 수동으로 설정한 기본링이 송출됩니다.
일반 통화연결음 설정 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월정액 2,090원(부가세 포함)도 그대로 부과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선택하시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재설정되어 기본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다음은 장르변경 방법입니다. 장르변경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ARS 및 무선 U+ Lite/ez-i를 통한 장르변경 시 통화료 부과)
① 유선 : LG U+홈페이지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② 무선 U+ Lite/ez-i : 휴대폰 U Lite/ez-i 버튼 접속 → 1.뮤직/벨/링 → 2.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장르변경
③ ARS : 15044 통화 → 7.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1.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시 필요한 고객이 등록한 ‘고유의 패스워드’ 입니다.
서비스암호는 ‘숫자 0~9까지의 4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하며, 같은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3자리 이상, 휴대폰번호 뒷자리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본인 신상정보 등 쉽게 도용이 가능한 연산암호 설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가입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에 동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동시 가입은 불가합니다.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 하시려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를 해지하신 후에 가입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해지방법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해지후 가입)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해지하기](해지후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