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사에는 시간대음이 3개까지 가능하던데요. 인사말 통화연결음도 3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사에는 시간대음이 3개까지 가능하던데요. 인사말 통화연결음도 3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현재 시간대음은 1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변경 시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로 변경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변경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지난주에 보던 드라마가 없어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자와 계약을 통해 제공됩니다.
영상이 사라졌다면, 계약 종료 또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가 중단된 콘텐츠일 수 있습니다.
앱 내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휴대폰에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전자서명 중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PC의 인증서 전자서명 화면에서 “다시 보내기”를 선택하면 PUSH를 재발송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iiv Mate(리브메이트)]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Liiv Mate 서비스 탈퇴는 설정 >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하며, 보유 포인트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재가입 시 사용 가능/KB국민카드 고객은 KB국민카드를 통해 사용 가능)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