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NICE평가정보에 등록된 본인 신용정보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를 검색한 후 설치해 주세요.
기존 원내비 고객은, 원내비를 업데이트하면 U+카카오내비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 통신사로 선물할 수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LG U+ 고객만 선물이 가능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자에 한해서 선물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 내가 설정한 통화연결음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통화연결음 음원을 확인하는 제일 간단한 방법은, 핸드폰에서 15044 + 자신의 전화번호와 통화버튼을 누르면 현재 송출되는 통화연결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들어가시면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통화연결음 확인이 가능합니다.
 

① 유선 :  
LG 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보관함 → 내설정보기 


② ARS : LG U+ 모바일 휴대폰에서 *15044 + 통화(통화료만 부과)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메인페이지 상단 현재 송출중인 설정음원 정보 제공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추가적으로 최근 3개월동안 고객님의 설정이력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가능 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확인 가능한 설정이력에는 기본음/시간대음/친구번호별음/요일음/기념일음 설정과 선물보낸이력,
통화연결음 삭제이력(선물보관함/앨범보관함에서 설정하지 않고 삭제한 경우)가 해당됩니다.
 
① 유선 : LG 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보관함 → 설정이력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