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카카오내비와 U+카카오내비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카카오내비와 U+카카오내비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동시에 이용 가능합니다.
원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가 검색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카카오내비를 검색하여 설치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사용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장르변경을 했는데 통화연결음이 바뀌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변경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기본이 바뀌지 않으셨다면, 보관함에서 현재 고객님의 통화연결음 설정 이력을 조회해 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이용 중에도 이 전에 설정해두신 유형별 통화연결음 (시간대, 친구번호별, 기념일)이 설정되어있을 경우, 그대로 적용되기 때문에 통화연결음 송출 우선순위에 따라 기본음이 들리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
 
- 통화연결음 송출 우선순위 : 기념일음 > 친구번호별음 > 요일음 >시간대음 > 기본음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채팅+] 상대방이 채팅메시지를 읽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일대일 및 그룹 채팅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보낸 메시지 옆에 숫자가 나타나며, 상대방이 읽으면 사라집니다.
그룹 채팅의 경우 나를 제외한 인원수로 나타나며, 다른 사람이 보낸 메시지에 대해서는 읽음 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휴대폰에서 자동 로그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자동 로그인]에 앞에 ∨표시가 생기도록 버튼을 눌러 주세요.
[로그인]버튼을 눌러 로그인하면, 이후 앱을 실행하면 자동 로그인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