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 O2O 상품/서비스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면 되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iiv Mate(리브메이트)] O2O 상품/서비스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O2O서비스는 고객과 제휴업체 사이에서 O2O 상품/서비스를 중개하는 역할을 하며,
게재되는 상품/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시에는 해당하는 제휴업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법인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법인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 접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여 상담사 안내에 따라 접수하시면 됩니다.
보상처리는 현대해상보험이 진행하며, 접수 후 평일 기준 7일 정도 걸립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부과세 포함 금액 월 1,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이 한 달 미만인 경우 사용일 수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인증 푸쉬 알림을 받았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했어요. 언제까지 인증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 기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짧게는 몇 분, 길게는 며칠까지 인증 가능합니다.
인증 요청이 왔는데 바로 인증을 하지 못한 경우,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세요.  
[대기중인 서명정보]를 통해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하고 인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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