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와이파이 환경에서도 영화를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와 와이파이 네트워크 모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연산암호를 미 설정했습니다.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등록된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PC화면을 통해 ‘연산암호 미설정 알림’ 페이지가 안내되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연산암호 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요청하여 연산암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보관함] U+ 보관함을 일시 중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 보관함을 일시 중지하시면 휴대폰에서는 더 이상 U+ 보관함에 저장된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
저장된 파일은 홈페이지(http://csp.uplusbox.co.kr)에서 PC프로그램 설치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일시 중지상태를 해제하려면 '다시 이용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뮤직] 아이폰 사용자에게 MP3를 선물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아이폰으로는 MP3 선물받기가 불가능하여 선물하실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한 명이 같은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휴대폰에 등록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 한 대에 1개의 통신사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 휴대폰에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를 등록하면 다른 휴대폰에 등록한 면허증 정보는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