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삼성패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삼성패스는 삼성전자 휴대폰에 설치된 인증 앱으로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해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교체할 수 있다는 뜻이 정확히 무슨 뜻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파손 여부 및 정도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휴대폰만 반납하면 언제든 동일한 제조사뿐 아니라 다른 제조사의 동일 등급 휴대폰으로 교체가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단 교체 횟수는 2년 동안 2회에 한하며, 서비스에 가입하신 휴대폰을 반납해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채팅+]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와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떻게 알려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경고 팝업 메시지가 바로 나타나고, 통화 연결을 한 경우엔 2, 5, 7분에 한 번씩 단계별 추가 경고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통화 중에 금융 앱을 실행하는 경우에도 알림을 울려줍니다.
내 주소록에 없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올 때도 피싱의심번호와 마찬가지로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Level 1: 내 주소록 외 신고된 번호 수신 시 알림
Level 2: 서비스 이용자의 주소록, 화이트리스트 외에 대해 알림 (권장 사항)
Level 3: 서비스 이용자 주소록 외 모두 알림(노약자 권장사항)
※ 화이트리스트: 행정안전부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 사업자 전화번호(약 350만개)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사용자 단말 부정 사용은 어떻게 차단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단말기가 갈취 되었다고 하더라도 생체정보를 인식할 때 거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