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내비] APP 다운로드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App 다운로드 시 사용자의 가입요금제 내 데이터에서 차감되며, 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 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Box] U+Box에 저장된 파일을 다른사람에게 공유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Box
U+Box에 저장된 사진, 동영상을 타인에게 메일 또는 SNS를 이용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음악은 저작권 이슈로 공유 불가)
▶U+Box PC웹 : 사진, 동영상을 메일 링크로 공유 가능
▶U+Box 앱 : 받는사람의 U+Box 가입여부와 무관하게 사진/동영상을 카톡/카스/페북/문자/메일/밴드/유투브로 공유 가능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수업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수업시간 변경을 원하실 경우 이보영의 화상영어 1661-0105(월~금 09:00~18:00)에 연락하여 변경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이용권은 누구에게나 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이용권 받는 분은 LG U+, SKT, KT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권 받는 분에게는 음악감상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법인(기업용) 인증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개인 인증서만 사용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