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인증 중 메시지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인증 중 메시지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메시지가 오더라도 USIM 스마트인증 App.은 종료가 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세이프캐시] 유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무료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 해지는 PASS앱에서 할 수 있습니다.
: PASS 앱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무료)동의 철회]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할 때마다 알림을 받아 개인정보 도용 및 금융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알림은 수신에 동의한 고객만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도 앱 푸시 설정을 해제하면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아이폰에서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앱스토어)에서 '페이나우' 검색 후 다운받아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문자알림음] 아이폰은 문자알림음 구매가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U+ Lite 문자알림음 서비스는 U+ Lite 지원이 되는 단말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A1586/A1524)은 U+ Lite가 지원되지 않아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