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를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원키퍼 앱을 설치한 후 앱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내비] 마이메뉴는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마이메뉴는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의 주행 이력/마일리지, 차량 정보, 유류정보를 저장하고 참여 중인 이벤트 등을 알림 해주는 기능입니다.
Google, facebook, NAVER, Kakao 계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콜메시지] iPhone USIM 교체 후 ‘콜메시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통화도우미 앱 > 더보기 > 휴대폰 번호 재인증을 통해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자사 단말로 장착하는 경우만 이용 가능)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외국인도 휴대폰을 통해서 본인인증 할 수 있고 PASS 앱에 가입할 수 있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