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월정액을 해지한 후에도 이전에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해지 후에는 감상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이용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일년 내내 서비스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중 40초음 통화연결음 설정(변경) 시 이용요금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 서비스 이용요금과 동일한 요금이 부과되며,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월정액 2,090원(부가세 포함)은 그대로 부과됩니다.
다시 장르변경 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 40초음 통화연결음
- 유선 LG U+ 홈페이지 : 곡당 1,320원(부가세 포함)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 60초음 통화연결음
- 유선 LG U+ 홈페이지 : 곡당 1,540원(부가세 포함)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워치에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는 전화와 문자메시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연결 상태를 원격 연결로 설정하면 받을 수 있으나, 실시간으로 확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앱 및 원격 연결 설정 관련 문의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