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후후-유플러스] 공유정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공유정보’란 수신받은 번호(모르는 번호)에 대해 내용을 등록하면 다른 후후 이용자와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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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내비] 블랙박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 블랙박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도 화면을 터치하면 화면 하단에 부가기능 on/off 버튼이 제공됩니다.
블랙박스 버튼을 활성화하면 화면 좌측하단에 블랙박스 녹화 버튼이 생성됩니다.
블랙박스 영상 녹화가 필요한 시점에 녹화 버튼을 통해 촬영을 시작/중지할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의 상세 설정 (상시녹화, 음성녹음, 용량설정, 저장시간)은 사이드메뉴 > 환경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촬영된 영상은 사이드메뉴의 블랙박스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 몇 번까지 다시 입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비밀번호를 5번 이상 잘못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이 경우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의 경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5번, 아이폰에서는 3번까지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의 갱신이나 정지, 취소 상태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운전면허증이 갱신이나 정지, 취소된 경우에도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의 운전면허 검증 시스템과 연동하여 실물 운전면허증 상태와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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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 블랙박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도 화면을 터치하면 화면 하단에 부가기능 on/off 버튼이 제공됩니다.
블랙박스 버튼을 활성화하면 화면 좌측하단에 블랙박스 녹화 버튼이 생성됩니다.
블랙박스 영상 녹화가 필요한 시점에 녹화 버튼을 통해 촬영을 시작/중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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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비밀번호를 5번 이상 잘못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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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문, 홍채, 얼굴 인식의 경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5번, 아이폰에서는 3번까지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의 갱신이나 정지, 취소 상태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운전면허증이 갱신이나 정지, 취소된 경우에도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의 운전면허 검증 시스템과 연동하여 실물 운전면허증 상태와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따라서 면허증이 갱신되거나 취소된 경우, 등록한 면허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삭제 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면허가 정지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정지 기간 이후 다시 등록하지 않고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