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LG U+부가서비스로 LG U+를 통해 개통된 단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iiv Mate(리브메이트)] 탈퇴 시 포인트리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탈퇴 시 포인트리 잔고는 환급되지 않으나 적립월로부터 60개월동안 유지되어 재가입 시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탈퇴 시에는 계좌송금/ATM출금, 쿠폰 구매 등을 통해 잔여 포인트리를 소진해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법인명의의 휴대폰으로, 개인명의의 U+영화월정액 아이디를 만들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모바일tv 앱에서 메뉴[三]→ [설정]→[ID만들기]를 눌러 개인명의의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 고객은 메뉴[三]→ [설정]→[로그인해주세요]를 눌러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삼성패스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삼성패스가 설치된 삼성전자 휴대폰만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채팅+] 해외로밍 중에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가입한 해외로밍 요금제에 따라 채팅+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로밍 중에 데이터 로밍을 OFF 한 상태에서 3일 동안 채팅 메시지를 확인하지 않으면 채팅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LG U+부가서비스로 LG U+를 통해 개통된 단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iiv Mate(리브메이트)] 탈퇴 시 포인트리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탈퇴 시 포인트리 잔고는 환급되지 않으나 적립월로부터 60개월동안 유지되어 재가입 시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탈퇴 시에는 계좌송금/ATM출금, 쿠폰 구매 등을 통해 잔여 포인트리를 소진해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법인명의의 휴대폰으로, 개인명의의 U+영화월정액 아이디를 만들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모바일tv 앱에서 메뉴[三]→ [설정]→[ID만들기]를 눌러 개인명의의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 고객은 메뉴[三]→ [설정]→[로그인해주세요]를 눌러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삼성패스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삼성패스가 설치된 삼성전자 휴대폰만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채팅+] 해외로밍 중에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가입한 해외로밍 요금제에 따라 채팅+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로밍 중에 데이터 로밍을 OFF 한 상태에서 3일 동안 채팅 메시지를 확인하지 않으면 채팅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