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은 누구에게나 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 받는 분은 LG U+, SKT, KT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알뜰폰에서는 이용 불가)
단, 이용권 받는 분에게는 음악감상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갑자기 원내비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의 휴대폰이 ‘와이파이 환경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되어 있어, 원내비가 U+카카오내비로 자동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 종료 예정으로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삼성 갤럭시 워치와 기어 S3을 사용하고 있는데, 워치로 전화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방법을 ‘워치’로 설정한 상태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했다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따라 해 주세요.
1. 블루투스로 연결한 상태에서도 휴대폰에서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으니, 수신 방법을 ‘휴대폰’ 또는 ‘휴대폰 및 워치’로 변경해 주세요.
2. 워치의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항상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하면, 블루투스로 연결해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터리 소모가 빨라집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을 사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월1곡에 가입하면 이용권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매월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이용 중이신 통화연결음쿠폰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 받는 분은 LG U+, SKT, KT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알뜰폰에서는 이용 불가)
단, 이용권 받는 분에게는 음악감상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갑자기 원내비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의 휴대폰이 ‘와이파이 환경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되어 있어, 원내비가 U+카카오내비로 자동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 종료 예정으로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삼성 갤럭시 워치와 기어 S3을 사용하고 있는데, 워치로 전화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방법을 ‘워치’로 설정한 상태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했다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따라 해 주세요.
1. 블루투스로 연결한 상태에서도 휴대폰에서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으니, 수신 방법을 ‘휴대폰’ 또는 ‘휴대폰 및 워치’로 변경해 주세요.
2. 워치의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항상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하면, 블루투스로 연결해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터리 소모가 빨라집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을 사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월1곡에 가입하면 이용권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매월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이용 중이신 통화연결음쿠폰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