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인증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르면 발급받은 인증서 유효기간과 이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KT, S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는 U+모바일, U+알뜰폰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벨음세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래와 같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신청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가입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가입하기]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현재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홈페이지의 ‘서비스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진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