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펀드] PASS펀드가 무엇인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펀드] PASS펀드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최근 개인 투자자들에게 인기 있는 유망 펀드를 확인하고, 나의 투자성향에 맞는 펀드를 추천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교육콘텐츠 월정액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의 '초중고 교과'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와 가입자는 꼭 1:1로만 지정되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1명의 보호자가 여러 명의 다수회선의 보호자로 설정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을 해지 및 일시정지하면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워치와 연동한 휴대폰을 해지 및 일시정지하면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넘버_공통] 해외에서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워치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삼성 및 LG 워치: 발신은 휴대폰과 워치 각자가 가진 고유 번호로 표시되지만, 수신은 원넘버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애플워치: 해외에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하세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콜메시지] iPhone 전화 수신시에 콜메시지가 보여지지 않은 경우는 언제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iPhone(iOS 8.3이상)은 주소록에 휴대폰 번호가 저장되지 않은 경우에만 설정된 메시지가 보여집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