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 삼성 계정을 만들지 않으면 PASS 앱에서 삼성패스를 사용할 수 없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삼성 계정을 만들지 않으면 PASS 앱에서 삼성패스를 사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삼성패스는 삼성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먼저 삼성패스 계정 생성 및 생체정보 등록 후, PASS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계정등록 및 생체정보 등록 방법)
     
1) 스마트폰 설정의 ‘잠금화면 및 보안’ 메뉴에서 Samsung Pass를 선택해 주세요.
2) 시작 버튼을 누른 후, 이용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3) 지문 또는 홍채를 사용하여 본인인증을 하세요.
4) 설정 완료 후 삼성패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상품을 이용 중입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명이 동시 시청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상품은 동시 시청할 수 없습니다.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해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PC로 U+영화월정액을 시청할 때 플레이어는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www.uflix.co.kr에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이용안내] → [서비스소개]를 누르세요.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벨소리] 컨텐츠가 휴대폰에 다운로드 되지 않아도 돈이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다운로드형 컨텐츠 서비스의 결제는 다운로드 완료 시점에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다운로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선물하기 할 때는 선물 전송 완료 시 결제가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