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영화월정액] 해외에서도 U+영화월정액으로 영화감상이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해외에서도 U+영화월정액으로 영화감상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다만 해외에서는 국내에서 다운로드 받았던 영화는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로보기', '이어보기' 등의 서비스는 국내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이용시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통신사 점검 중에는 신규가입이 제한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다운로드 한 후,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해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세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원내비]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GPS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때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하 혹은 큰 건물에 가려 있는 경우 차량을 이동하여 GPS 수신이 원활한 장소로 이동 후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보관함] Chrome(크롬) 웹브라우저에서 '일시중지 하기'가 안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일시중지 메뉴 설정/해제 시 상태 변경에 대한 안내 팝업이 노출됩니다.

팝업 노출 시 '추가적인 대화 생성하지 않기'에 체크한 경우 안내 팝업이 노출되지 않아 상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Chrome(크롬) 브라우저 특성이므로 브라우저 종료 후 다시 접속하시면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