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모션키] 어떤 서비스인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모션키]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움직임(motion)+열쇠(Key)의 조합어로, 사이트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없이 휴대폰 흔들기, 기울이기, 밀기 등 간단한 모션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메뉴(≡)]→[구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 및 다운로드 이력은 삭제 가능하나, 구매 목록은 1년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슈퍼스탁]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로봇이 분석한 유망 주식을 비롯해 일간, 월간 주식 포트폴리오 등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매일 문자메시지로 제공받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인증서는 통신사별로 관리하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은 통신사의 인증서는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지원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영상 인코딩은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일부 단말기(일부 팬택 단말기)에서는 단말 특성으로 인해서 영상 원본 보기 실행이 어려울 수 있으며, 표준화면 인코딩(가운데 화살표버튼)을 통해 영상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