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필링알리미]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아도 알리미만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필링 알리미는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에 가입하신 분에게만 발송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U+모바일tv 앱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뮤직벨링 앱] 제공하는 벨, 통화연결음, MP3는 타사 선물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은 타사(SKT, KT) 선물이 가능하지만 벨소리/MP3는 타사 선물이 불가합니다.(벨소리/MP3는 LG U+간 선물만 가능)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서비스
2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개월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확인 가능
· 유료서비스
2,0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년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및 목적 확인 가능
의심스러운 개인정보 조회 발생 시 앱을 통해 해당 금융기관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연결해 바로 신고 가능
피싱, 스미싱, 파밍 등 금융사기로 피해를 입으면 최대 200만원 보상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 가능 단말기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LG U+의 USIM(키체인)이 탑재되어 있는 개통된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이 가능하며, 아래의 사용자에 한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단말기
- 개인구매 단말기
- NFC USIM 미지원 단말기 (일부 2013년 이하 출시단말)
- 기타 불가사유로 인한 가입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