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맘대로 폰교체] 기존 모델의 상위 버전으로 교체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기존 기기의 상위 또는 후속 모델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동일 모델을 선택하거나, 기존 모델과 출시일 및 가격대가 비슷한 동일 등급의 모델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대간 교체가 불가하여 4G 휴대폰 사용자는 4G휴대폰으로만 5G휴대폰은 5G휴대폰으로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레벨은 총 몇 단계이고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레벨은 총 8단계이며, 5개 항목(듣기, 말하기발음, 단어, 문법)을 종합하여 측정됩니다.
LTE원어민회화 App에 접속하시어 팝업으로 뜨는 레벨 테스트 결과 확인 메시지를 선택하시거나 레벨테스트 → 테스트했던 언어선택 → 지금테스트/테스트예약을 선택하시면 레벨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실시간]메뉴에서 80여개의 실시간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아이가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영화를 보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성인 영상콘텐츠(VOD)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감상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앱 내 영화월정액에서 설정하기
[설정]→[성인콘텐츠잠금]에서 설정
-U+tv에서 설정하기
[설정] → [자녀보호설정]→[시청연령제한]에서 시청 연령을 설정하거나, [설정] → [자녀보호설정]→[성인콘텐츠제한]에서 숨김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