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 FAQ] [060정보료알리미] 이용요금 안내문자의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형 부가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로 변경되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018년 8월 1일 이전에 060정보료알리미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해지를 한 경우에도 안내 문자를 수신하게 됩니다.
LG [U+모바일 FAQ] [번호안내 서비스]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꼭 탈퇴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주소록 설정 > 번호안내 서비스에서 토글버튼 Off 시 탈퇴처리 되며 주소록에서 관련 기능들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토글버튼 Off 시 무조건 탈퇴 처리되며, 다시 토글버튼 On 하여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모마일 FAQ] [U+멤버스] 앱 이용 요금이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U+멤버스 앱의 데이터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데이터 이용 요금이 발생합니다.
- 앱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경우
-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휴대폰 잠금화면의 광고를 보는 경우
- 아이핀 인증하는 경우
- 지도 앱에서 매장 위치를 바로 확인하는 경우
- BEST SHOP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 제휴사 멤버십 홈페이지 및 앱을 바로 이용하는 경우
LG [U+모바일 FAQ] [원넘버_공통] 듀얼넘버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모바일 FAQ] [U+ 보관함] LG U+ G6를 사용하다가, 타통신사로 이동하였습니다. U+ 보관함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타 통신사로 변경 시, G6를 사용하더라도 U+ 보관함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서비스가 자동으로 해지되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가 해지되면 U+ 보관함에 저장된 파일이 28일 후 삭제되므로 그 전까지 PC프로그램을 통해 다운로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