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U+멤버스] U+멤버스를 탈퇴하면 제휴사 멤버십도 함께 탈퇴하는 건가요?

LG [U+모바일 FAQ] [U+멤버스] U+멤버스를 탈퇴하면 제휴사 멤버십도 함께 탈퇴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아닙니다. 제휴사 멤버십을 탈퇴하려면 각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LG [U+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U+모바일 FAQ]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현재 위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는 GPS와 주변 기지국의 신호를 동시에 잡아 위치를 알려줍니다.
만약 GPS 신호가 잡히지 않는다면 주변 기지국 신호로 위치를 알려줍니다.

단, 보호대상자가 지하 등 음영지역에 있을 경우 주변 기지국 신호로 위치를 알려주지만 기지국이 많은 도시는 600~1,300m, 기지국이 적은 지방은 1km~5km 이내로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통신 3사에서 출시한 새로운 인증서 서비스로, PASS 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확인 및 전자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원키퍼 보안] 원키퍼에 저장한 정보는 안전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앱 위변조 및 캡쳐방지, 모바일 백신, 가상키패드, 원격 앱 차단 기술 등이 적용되어 해킹 등으로부터 안전하며, 저장된 정보는 암호화되어 해독이 어렵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