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 FAQ]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을 이용 중인데 월요일마다 자동변경이 안돼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우선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가 일시정지 상태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정지인 경우, 다시 장르변경을 하시기 전까지는 자동변경 서비스가 중지되며,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및 기본링 설정 확인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유선 : LGU+홈페이지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② ARS (휴대폰): 15044 통화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정지 상태인 경우, 다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선택하시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재설정되어 기본링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다음은 장르변경 방법이며, 장르변경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ARS 및 무선 U+ Lite/ez-i를 통한 장르변경 시 통화료 부과)
① 유선 :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② ARS : 15044 통화 → 7.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1.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 FAQ]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로 접속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40MB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부족한 경우 과금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와이파이 연결 후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모바일 FAQ]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