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맥 북을 쓰고 있는데, PC 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 PC 프로그램은 Windows 운영체제만 지원됩니다. (32/64bit 모두 지원)
Window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이용해주세요.
LG [U+모바일 FAQ]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한 내역을 취소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휴대폰 결제 취소내역은 보호자에게 별도로 문자 발송하지 않습니다.
LG [U+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요금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서비스 이용요금, 앱 실행 시 데이터 이용요금은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앱 설치 및 업데이트하는 경우, 앱을 통해 카카오맵, 카카오T, 카카오톡 기능을 이용하는 경우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LG [U+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수강 신청 시 원하는 시간이 선택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선택하신 수업시간에 강의 가능한 강사가 없기 때문이며, 이러한 경우 선택 가능한 다른 시간을 선택하시거나 날짜를 바꿔 신청 부탁드립니다.
LG [U+모바일 FAQ]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LG U+ 홈페이지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매달1곡 해지방법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게임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상단[해지하기]
- ARS : 15044 통화 (통화료만 부과)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