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마일 FAQ] [PASS펀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LG [U+모마일 FAQ] [채팅+]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5MB 이하 파일은 데이터 차감 없이 무료로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5MB를 초과하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와이파이에 연결해 주세요.
LG [U+모마일 FAQ] [슈퍼스탁]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연락해 주세요.
LG [U+모마일 FAQ]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폰인증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모마일 FAQ]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LG [U+모마일 FAQ]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형 App만 출시(전체 92 % )하며, iOS 형 App은 추후 서비스 고도화 시 추가 개발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LG [U+모마일 FAQ] [채팅+]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5MB 이하 파일은 데이터 차감 없이 무료로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5MB를 초과하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와이파이에 연결해 주세요.
LG [U+모마일 FAQ] [슈퍼스탁]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연락해 주세요.
LG [U+모마일 FAQ]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폰인증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모마일 FAQ]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LG [U+모마일 FAQ]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형 App만 출시(전체 92 % )하며, iOS 형 App은 추후 서비스 고도화 시 추가 개발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