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마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 [U+모마일 FAQ] [스마트피싱보호] 문자메시지 알림이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네트워크 수신 상태가 좋지 않거나 스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먼저 휴대폰의 스팸 번호 설정 상태를 확인하고 그래도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019-114로 문의해 주세요.
LG [U+모마일 FAQ] [문자알림음] 휴대폰에서 문자알림음을 설정하려면 어디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 보관함 → 원하는 문자 알림음 선택 → 설정 하시면 됩니다.
LG [U+모마일 FAQ] [PASS 로그인]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PASS’ 앱을 설치하세요.
PASS 앱의 메인화면 중앙의 ‘PASS 로그인’ 배너를 누른 후, 안내하는 방법대로 가입해 주세요.
LG [U+모마일 FAQ] [원내비] 일반 웹서핑과 비교 시 데이터 소모량이 얼마나 차이 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 내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 [U+모마일 FAQ] [스마트피싱보호] 문자메시지 알림이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네트워크 수신 상태가 좋지 않거나 스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먼저 휴대폰의 스팸 번호 설정 상태를 확인하고 그래도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019-114로 문의해 주세요.
LG [U+모마일 FAQ] [문자알림음] 휴대폰에서 문자알림음을 설정하려면 어디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 보관함 → 원하는 문자 알림음 선택 → 설정 하시면 됩니다.
LG [U+모마일 FAQ] [PASS 로그인]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PASS’ 앱을 설치하세요.
PASS 앱의 메인화면 중앙의 ‘PASS 로그인’ 배너를 누른 후, 안내하는 방법대로 가입해 주세요.
LG [U+모마일 FAQ] [원내비] 일반 웹서핑과 비교 시 데이터 소모량이 얼마나 차이 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 내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