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금일 오후 1시에 3시간 데이터 Free에 가입 후, 오후 3시에 3시간 데이터 Free를 한번 더(또는 연장) 가입 가능한가요?

LG [U+모바일 FAQ] [비디오 데이터 옵션] 금일 오후 1시에 3시간 데이터 Free에 가입 후, 오후 3시에 3시간 데이터 Free를 한번 더(또는 연장)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한 데이터 옵션이 종료되기 전 상품 재가입(연장)은 불가합니다.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한 달 동안 횟수에 관계없이 고객님께서 원하는 만큼 가입이 가능하지만, 현재 가입 중인 서비스의 제공시간이 종료된 후 (종료 SMS 수신 후) 상품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즉 오후 4시에 서비스 종료 SMS를 확인하신 후에 3시간 데이터 Free의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 FAQ] [벨소리] 미리듣기에서 들은 과 실제 단말기에서의 소리가 다른 이유는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미리듣기곡의 음원과 실제 단말기로 다운받은 곡의 음원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단말기에 벨이 다운 받아질 때 단말기에 가장 적합한 벨종류가 다운되게 되어 있어 그에 따라 다운받은 벨소리가 미리듣기와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LG [U+모마일 FAQ] [소호링] 내가 설정한 소호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소호링을 확인 가능합니다.
    
① 앱 : 소호링 앱 → My메뉴 → 내 소호링 → 지금 재생중인 소호링
② 유선 : 개인 → 상품소개 → 모바일상품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 소호링 앱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LG [U+모바일 FAQ] [원키퍼 보안]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면 아무 곳에도 남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됩니다.
원키퍼 앱에서 정보를 삭제하시면 어느 곳에도 저장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