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 FAQ] [U+모바일tv] 법인폰 가입자도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법인명의 가입자도, 개인 명의자와 똑같이 U+모바일tv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기기가 꺼져있거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가 제대로 꽂혀 있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뮤직벨링 앱] 실수로 잘못 다운받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현재 개발 및 시스템상의 오류가 아닌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다운로드 시 과금에 대해서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LG [U+모바일 FAQ]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서비스를 연속 2개월동안 이용하지 않아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었습니다. 다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제공 기간 내라면 다시 가입해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U+모바일tv] U+모바일tv로 바뀌면서 영상 볼 때 더 많은 데이터가 줄어드는 거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영상 시청에 필요한 데이터는 기존 U+비디오포털과 같으며, 콘텐츠 상세페이지 내 데이터 소모량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LTE 네트워크 환경에서 1시간 동안 실시간TV 채널을 시청하는 경우 약 1GB의 데이터가 줄어들고, 2시간 분량의 영화 한 편을 다운로드 하면 약 2.2GB의 데이터가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