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SKT, KT 이용 고객도 U+영화월정액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타사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3G 휴대폰으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모바일 FAQ]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단, 장애 및 정기점검 시에는 이용이 불가능 할 수 있으며, 서비스 상담을 위한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됩니다.
LG [U+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일부 USIM 및 단말기에서 가입이 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특정 요금제 가입고객은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분실한 휴대폰에 꽂혀 있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유심카드를 꽂아도 변경된 전화번호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심카드 변경 일자, 변경된 유심카드의 IMEI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의 [잠금모드] 메뉴 내 ‘유심 변경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맘대로 폰교체] 가입할 수 있는 기기 모델이 정해져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LG유플러스에서 개통 후 1년 이내의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태블릿이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폴드와 같이 화면이 반으로 접히는 폴드형 스마트폰은 제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