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PASS 인증서] 2G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LG [U+모마일 FAQ] [PASS 인증서] 2G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2G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 서비스는 3G, LTE, 5G 폰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U+모마일 FAQ]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우측 [OFF] 누르기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 상단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우측 [자세히 보기] → [이용하기]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MY 메뉴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인증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하기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MY 메뉴]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누르기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모마일 FAQ] [U+ 보관함] U+ 보관함에 저장된 파일들은 어디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휴대폰에서도 파일을 이용할 수 있지만 더 쉽고 편리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PC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PC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PC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윈도우 탐색기 형태로 저장한 파일을 확인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