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LG [U+모바일 FAQ] [통화가능안내] 듀얼넘버 서비스를 사용 중인데, 발신자에게 원번호가 노출되는 거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서비스 가입자인 발신자가 나의 듀얼번호로 전화 했을 때, 원번호의 통화 여부에 따라 통화가능안내 SMS가 발송되며, SMS 발송 시에는 듀얼번호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므로 원번호 노출 위험이 없습니다.
LG [U+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에서 생성되는 16자리 승인번호는 사용할 때 마다 받아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16자리 승인번호는 PC와 휴대폰 간 인증서를 안전하게 전송하기 위한 1회용 번호입니다.
안전을 위해 사용 후 자동 삭제되므로 사용 시 마다 받으셔야 합니다.
LG [U+모바일 FAQ] [PASS부동산지키미]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도 해지하고 싶은 경우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U+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유료)해지]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