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알뜰폰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LG [U+모바일 FAQ]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알뜰폰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개인 알뜰폰 가입자는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법인 알뜰폰에서는 PASS 앱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서비스 과금 시점은 앱 다운로드 후 앱에서 약관 동의 하시면 서비스 과금이 시작되며, 사용하신 일로부터 일할 계산되어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 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해지하셔야 과금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LG [U+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모든 종류의 인증서를 USIM에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현재 NPKI인증서만 지원되고, GPKI, MPKI, EPKI 인증서는 USIM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LG [U+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통신사, 단말기(기기), 번호, USIM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PASS 인증서] 전자서명을 정상적으로 완료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화면에서 인증 완료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해서 인증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