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원내비] 네트워크 접속 문제에 대한 팝업이 뜨고 서비스 실행이 안됩니다.

LG [U+모바일 FAQ] [원내비] 네트워크 접속 문제에 대한 팝업이 뜨고 서비스 실행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3G/LTE 접속 시 인증 및 안정적인 길안내가 가능하므로 와이파이가 활성화 상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말 와이파이를 비활성화한 후에도 동일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KT고객센터(1588-0010)로 연락주셔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LG [U+모바일 FAQ] [원내비] 원내비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현재 Apple Watch (OS 2 이상) 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내비를 사용하시려면 Apple Watch OS 버전을 확인 후 OS 2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모바일 FAQ] [PASS] 휴대폰에 생체정보를 등록했는데 삼성패스 인증을 등록하라는 팝업이 뜹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삼성패스를 이용하려면 삼성계정 로그인 후, 홍채, 지문, 얼굴 중 최소 한 개의 생체 인식 인증을 등록해야 PASS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임직원의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을 승인/반려하면 결과가 임직원에게 통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네, 승인 또는 반려 시 임직원에게 SMS로 자동 전송되며 발신번호는 000-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반려하실 경우 임직원이이전에 신청한 내용이 무효가 되고, 다시 구비 서류를 갖추어 U+ 직영점에 신청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 시 신청자 list에서도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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