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모션키] 가입 및 해지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어요.

LG [U+모바일 FAQ] [모션키] 가입 및 해지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통신사 네트워크 오류로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사 및 일반 스팸차단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 해당 번호가 차단될 수 있으니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LG [U+모바일 FAQ] [뮤직] 아이폰으로도 엠넷APP에서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MP3 다운로드가 포함된 이용권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별적인 건당구매는 불가능합니다.


LG [U+모바일 FAQ] [U+데이터충전소] 데이터를 선물 하는 경우, 주소록에 입력된 전화번호가 자동으로 연동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앱을 최초 실행 시, 휴대폰 주소록을 이용할 수 있도록 권한을 허용해야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전화번호를 검색하는 경우 숫자 네자리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검색하는 경우 한 글자 및 초성 검색도 가능하나 주소록에 입력된 이름을 기준으로 첫 글자 초성부터 검색해 주셔야 합니다.

예시 : ‘홍길동’을 찾는 경우 ㅎㄱㄷ 으로 검색해야 하며, ㄱㄷ 으로 검색하는 경우 찾을 수 없음


LG [U+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후방 영상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 후방영상은 블랙박스 SD카드를 PC에 연결하여 전용 PC Viewer를 설치 후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고영상을 다운로드 하셔서 전용 PC Viewer로 재생하시면 됩니다.


LG [U+모바일 FAQ] [소호링] 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월정액 2,420원(부가세 포함)에 대한 과금은 영업일 기준(월~금) 소호링 서비스 가입즉시 이뤄지며, 정보이용료(상품 구매)도 서비스 설정 즉시 과금 됩니다.

단, 가입 시 최초 1회는 2만원 상당의 “기본 맞춤형” 음원을 무료로 제공 해 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