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모바일 FAQ] [원내비]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있거나 불편한 점을 물어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 이용 중 발생한 불편 사항은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처리결과나 확인 내용을 AppPush 및 SMS로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유선 고객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U+모바일tv]→[메뉴(≡)]→ [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U+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어떻게 설정하고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보안방식 변경’에서 본인확인 후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LG [U+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U+모바일 FAQ]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KB금융그룹 계열사의 상품 가입이나 서비스 조회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 예시: KB은행에서 비대면 전용 상품 가입고객 10,000P 적립,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산출 고객 10,000P 적립, KB투자증권 최초 신규 개인 위탁 고객 및 이벤트 신청 고객 최대 30,000P 등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 이용 중 발생한 불편 사항은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처리결과나 확인 내용을 AppPush 및 SMS로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유선 고객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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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어떻게 설정하고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보안방식 변경’에서 본인확인 후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 FAQ]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LG [U+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U+모바일 FAQ]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KB금융그룹 계열사의 상품 가입이나 서비스 조회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 예시: KB은행에서 비대면 전용 상품 가입고객 10,000P 적립,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산출 고객 10,000P 적립, KB투자증권 최초 신규 개인 위탁 고객 및 이벤트 신청 고객 최대 30,000P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