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통화는 USIM 스마트인증 App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통화 종료 후 바로 스마트인증 App이 재실행 됩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PASS 인증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시간 설정을 한국 표준시간(GMT+9)에 맞춰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잃어버렸는데 연산암호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본인 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 성명, 주민번호,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로 진위 확인)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기기 변경 시 기존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의 토큰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PASS 로그인] 휴대폰을 일시정지한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일시정지 중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PASS펀드]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펀드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