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차량사고에 대해 연락받을 사람을 추가로 지정할 수가 있나요?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U+ LTE블랙박스] 차량사고에 대해 연락받을 사람을 추가로 지정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최초 가입자가 전용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App에 접속해서 가족이나 보호자의 연락처를 3명까지(본인 포함 총 4명)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는 주행중 중대하고 발생시에만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연락처 등록할 때는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SMS인증를 거쳐서 등록을 합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U+카카오내비] 원내비 앱 업데이트 후 U+카카오내비가 설치되고, 원내비가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가 종료되며,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기기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기기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스마트피싱보호]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만 15세 이상이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근 사기 피해에 무관심한 미성년자들의 피해가 증가(청소년 고액알바, 몸캠피싱 등으로 범행에 가담하는 등)하고 있으며, 만 14세 이상(은행 계좌개설&인증서 발급 가능)은 금융거래가 가능한 나이로 금융자산 보호를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U+가족지킴이] 안심지역을 설정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학교, 회사, 집 등 보호대상자가 자주가는 지역을 안심지역으로 설정해 보세요.
15분 주기로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하여, 안심지역에 들어가거나 벗어날 때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안심지역은 5곳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