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U+모바일tv] 내가 본 영상 중 일부를 목록에서 삭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메뉴(≡)]→[최근 시청]에서 원하는 영상을 선택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부동산지키미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U+ 골프] 아이폰 이용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아이폰 이용자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문자알림음] 미리듣기와 다른 문자알림음이 다운로드 되었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컨텐츠 등록 시 착오로 인해 다른 컨텐츠가 등록 되었기 때문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상세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적절한 보상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PASS펀드] PASS펀드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LG유플러스 안드로이드 휴대폰,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U+카카오내비] 아이폰으로 원내비를 이용했습니다. U+카카오내비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는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카카오내비를 설치한 후 이용해 주세요. 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