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다른 통신사 고객과도 채팅+를 할 수 있나요?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채팅+] 다른 통신사 고객과도 채팅+를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통신사 상관없이 채팅+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라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법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에 가입하면 PASS앱에 법인폰 사용자의 운전면허증을 등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
① 가까운 U+직영점을 방문해 서비스에 가입해 주세요.
  필요서류 :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폰 본인확인 신청서

② 법인폰 관리자가 U+홈페이지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메뉴에서 가입을 승인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란, 국내 인기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모아 ‘Liiv Mate’ 내 ‘함께후원’ 메뉴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크라우드펀딩 포탈’ 서비스이며, KB국민카드 포인트인 ‘포인트리’로도 결제(펀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부 업체 준비 중)

‘함께후원’ 서비스는,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만을 서비스하며, 대출형, 지분투자형 프로젝트는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함께후원’ 서비스에서는, 프로젝트가 목표 기한 안에 목표금액이 100 % 이상 모금 되었을 때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고 결제(펀딩)한 후원자가 혜택(리워드)을 받을 수 있으며, 100 % 이상 모금되지 않았을 때에는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지 않고, 결제(펀딩)한 후원자들에게는 해당 금액이 전액 환불됩니다. (일부 예외사항 있을 수 있음)


엘지 U+ 모바일-자주묻는 질문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가입 후 한달 안에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가입한지 한달 안에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다음 이전